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 구매 과정에서 '결제시도' 상태로 결제완료 되지 못한 고객님들을 위한 공지입니다.
작성자 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0-23 15:08: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9

안녕하세요.

믿을 수 있는 농장직거래 (주)정성농장입니다.

상품 구매 과정에서 '결제시도' 상태로 결제완료 되지 못한 고객님들을 하기 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시도건으로 기록되는 시점은 여러가지 이유가 있으나

 

대표적으로,


1) PG사 결제창은 띄웠는데, 고객의 의도하여, 결제창을 닫고 결제취소를 한 경우

2) 고객의 PC문제 또는 결제페이지 문제로 PG사 플러그인을 호출하지 못하는 경우

3) PG사 결제창까지 띄웠는데, 이후 신용카드 및 계좌이체 결제시 인증서오류, 카드사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오류등으로 결제를 진행하지 못하는 경우

4) 결제페이지 문제로 PG사 플러그인을 호출하지 못하는 경우

  

2,3번의 경우 저희 쇼핑몰 솔루션과는 무관한, PG-고객 간의 이슈이기 때문에, case by case로 오류발생고객님의 연락처 등을 PG사로 전달하여 원격조치 등을 받아 봐야 합니다.

 

실제로 1,2,3의 경우 그 비율이 많지 않고, 쇼핑몰 운영상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100% 발생을 막을 수는 없는 점 넓은 마음으로 양해바랍니다.

 

4번의 경우, 오류발생 고객님과 PG사와의 원격접속 후 확인 시, 만일 저희 솔루션의 수정이 필요하다고 회신을 받으실 경우, 저희 쪽에 말씀주시면 바로 PG사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모바일의 경우, 아이폰+사파리에서, 사용자의 설정에 따라, KCP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 이슈가 있습니다.

 

아이폰 및 아이패드의 iOS 버전업데이트로 인한 보안이슈로,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iOS 11.3 버전 업데이트로 인한 결제 오류 안내

 

1. 현상 : 휴대폰 신용카드 결제 시 보안 경고로 인해 결제 진행이 불가능한 현상

2. 원인 : iOS 11.3 버전 업데이트 이후의 결제 오류는 Apple의 보안 강화 정책으로 인해 발생

3. 해결방법

1) 단말기 설정 > 사파리 > 위조된 웹사이트 경고 비활성화 처리

(이미 비활성화 처리 되어 있는 경우에도 결제가 불가능 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활성화 > 비활성화로 재설정 후 결제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사파리 브라우저 외 크롬, 네이버, 다음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진행

 

아이폰 사용 고객께는, 위 설정을 확인 후 재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네이버 APP 이나 크롬에서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성농장홍삼은 항상 고객님들께 최적의 서비스를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완벽하진 않지만 나날히 발전해나가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건강이 먼저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셔요.


::가장 홍삼다운 홍삼, 정성농장홍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